제 12 조 "서비스"의 제공 등
“회사”는 “회원”에게 아래와 같은 “서비스”를 제공합니다.
1. 123solution글로벌국제전화: 유ㆍ무료국제전화, 인터넷전화, 국제SMS, 가입자간 무료통화,
메신저, 착신번호 서비스
2. 기타 "회사"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“회사”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"회원"에게 제공하
기로 한 일체의 “서비스”
2. “회사”는 "서비스"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
수 있습니다. 다만,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.
3. "서비스"는 연중무휴,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4. "회사"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, 교체 및 고장,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
한 이유가 있는 경우 "서비스"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
"회사"는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"회원"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"회사"가 사전에 통지할
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
5. "회사"는 “서비스”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, 정기점검시간은
“서비스” 제공 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.
6. “회사”는 본 “서비스”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본인 확인 여부, 등록정보 유무, 기타 “회사”에
서 정한 조건에 따라 “회원”에게 차등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.
7. “회사”는 본 서비스 종료시에는 서비스 이용자를 위하여 30일 이전에 서비스 중지에
대하여 고객에게 공지하여야 한다.
8. 고객("회원")의 통화내역은 별도 저장되지 않으며 "회사"는 실시간 음성패턴 정보를 활용
할 수 있습니다.
제 13 조 "착신번호" 배정
1. 회원은 회사가 보유하여 제시하는 착신번호 중 이미 다른 회원에 의해 사용 중이거나
회원의 선택을 방해하는 다른 특별한 경우가 없는 최대 5개까지 착신번호를 고를 수
있습니다. 회사는 신청한 착신번호가 이미 사용 중인 번호이거나 회사가 보유한 번호가
아닌 경우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 회원이 신청한 번호 대신에 다른 착신번호를
배정할 수 있습니다.
2. 회원은 회사 또는 회사가 지정한 자로부터 배정받은 착신번호를 회사의 사전 서면 승인
없이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.
3. 회사는 회사에 착신번호 판매권을 부여한 사업자와의 계약 해지가 있는 경우, 정부나
사법당국의 요청이 있는 경우, 회원이 법령 또는 이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, 기타 회사의
서비스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 아무 책임을 지지 아니하고, 언제든지 회원이
신청한 착신번호의 배정을 거부 혹은 변경하거나 배정을 철회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.
4. 회사가 회원에게 배정한 착신번호가 만료되는 경우, 만료 날짜로부터 3개월 이내에 해당
착신번호에 대해 재사용 신청이 가능합니다. 해당 착신번호 만료 이후 3개월 이후, 회사는
해당 번호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.